Electronic Abrando Business 워싱턴 호텔 객실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명소

워싱턴 호텔 객실에서 도보 거리에 있는 명소

 

대통령 선거 즈음만큼 우리나라 정부에 대한 관심이 더 많은 때는 없습니다. 역사를 만든 새 대통령의 취임을 둘러싼 모든 흥분과 함께 워싱턴 D.C.에서 미국 정부의 역사와 내부 업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완벽한 시간입니다.

국회 의사당 방문을 계획하는 것은 볼 기념물과 유적지가 많고 정부 투어에 참석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시간 관리를 위한 연습입니다. 집을 떠나기 전에 꼭 봐야 할 곳과 보고 싶은 곳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은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그 목록은 여행의 지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석에서 몇 가지 변경을 할 수 있지만 목록을 확인하는 경우 실수로 링컨 기념관을 방문하는 것을 잊지 않을 것입니다.

워싱턴 D.C.는 일반적으로 걷는 도시로 간주되기 때문에 여행을 위해 편안한 걷기 옷과 신발을 준비하십시오. 어린 자녀를 동반하는 여행이라면 유모차를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방문할 가능성이 있는 다양한 명소는 작은 발에게 너무 많을 수 있으며, 아이들이 하루 중 일부 동안 유모차를 타고 해안을 따라 다닐 수 있다면 모두가 더 행복할 것입니다.

워싱턴 D.C. 호텔을 선택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국회 의사당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주변에 많은 호텔이 있기 때문입니다. 호텔 객실을 예약할 때 방문하려는 명소 근처의 온라인 호텔 특가 상품을 찾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도시의 다른 지역도 확실히 매력이 있지만 관광이 목표라면 기념물과 정부 청사까지 도보 거리에 있는 D.C. 호텔이 가장 행복할 것입니다.

워싱턴 호텔의 오피러브 컨시어지가 경로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워싱턴 D.C.의 일부 부티크 호텔에는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모든 사이트로 연결되는 도보 지도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기념물 4곳을 보려면 워싱턴 기념탑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거대한 흰색 대리석 오벨리스크인 워싱턴 기념비(Washington Monument)는 실제로 모든 기념비 중 가장 높으며 믿을 수 없는 555피트로 측정됩니다! 그것은 50개 주의 각각의 국기로 둘러싸여 있으며 새로운 국가에 대한 조지 워싱턴의 불굴의 이상과 사랑을 나타냅니다.

기념물과 유적지 사이를 걷는 것은 다소 피곤할 수 있으므로 고급 워싱턴 D.C. 호텔에서 나갈 때 생수를 가져오는 것이 좋습니다. 워싱턴 기념관을 지나면 제퍼슨 기념관이 나옵니다. Monticello의 상징적인 모델은 일본 벚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Jefferson의 생일 200주년인 1943년에 만들어졌습니다.

약 0.8km 거리에 실제로 일련의 야외 갤러리인 프랭클린 델라노 루즈벨트 기념관(Franklin Delano Roosevelt Memorial)이 있습니다. 앞의 두 기념물에서 속도를 바꾸면 FDR 기념관이 흰색 대리석이 아닌 분홍색 화강암으로 만들어졌으며 수천 그루의 나무와 덤불로 둘러싸여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면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관이 나옵니다. 이곳에는 실제로 전쟁을 지원한 사람들의 이미지가 샌드블라스트된 벽 옆에 실제보다 더 큰 군인들이 있습니다.

이 4개의 기념물은 볼 것이 훨씬 더 많지만 도시 주변의 셀프 가이드 도보 여행에 참여할 때 훌륭한 출발점이 됩니다. 몇 마일을 걷고 나면 부티크 호텔로 돌아가서 발을 쉬고 다음날 다시 투어를 시작하고 싶을 것입니다!